海から幌める≈蒜恕蝗いの腆芦∽妈4搀¨泣撅の络磊さを兜えてくれる·埠やかな祁の柜の蒜恕蝗

 改拉谁かな蒜恕蝗いを瞥く腑荚となり·揉らと瀚を伴み看をつなぐ·colyの伴喇ゲ〖ム≈蒜恕蝗いの腆芦∽の没袋息很措茶妈4搀は·泣撅の络磊さを兜えてくれる·埠やかな≈祁の柜∽の蒜恕蝗

www.4gamer.net

라이터 : 카라카사 

 

coly가 정성 들인 「마법사의 약속」(iOS / Android. 이하, 마호야쿠)의 매력을 소개하는 단기 연재의 제4회는,  「남쪽의 나라」의 마법사들을 다룬다.


 본 연재에서는, 2022년 11월 26일 어플 서비스 실시 3주년을 향한 축하 기획으로,  「마호야쿠」에 등장하는 "현자의 마법사"의 매력과 함께, 메인 스토리 제1부까지의 범위에서 “스포일러가 되지만 필자가 꼭 좀 추천하고 싶은 포인트”「4Gamer버전 현자의 서」로 전하려고 한다. 신입 현자는 제1부 완독 후에 봐도 좋고, 그전에 읽어 예습으로 삼아도 좋고, 최애 현자를 찾는데 참고로 삼으면 좋을 것 같다.

 제4회가 되는 이번 회는, 일상의 소중함을 가르쳐주는, 온화한 「남쪽의 나라」의 마법사들을, 2주년 기념 의상 비주얼과, 처음 가챠에서 얻을 수 있는 SSR카드, 인연이 있는 육성 스폿과 함께 소개한다.

(좌) 피가로 : 그렇네. 미틸도 장래유망하지. (우) 루틸 : 다치셨길래, 치료해드렸어요. 여러분들 상처투성이네요.

 「마법사의 약속」 공식 사이트 


※아래는,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으니 아직 읽지 않으신 분은 주의하시길.

남쪽의 나라는 어떤 나라?


 황야와 석산이 많아, 손이 닿지 않은 자연이 남아있는 나라. 거대한 "레이타 산맥"이나 별의 호수라고도 불리는 "티코 호수", 우기에는 풍부한 물을 얻을 수 있는 지상의 낙원이라 불리는 "병의 늪" 등 명소가 많아, 동식물이 다수 생식하고 있다.

 이 땅에서는, 인간과 마법사가 협력해서 개척해나가며 살아온 역사가 있어, 본 작품의 세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서로 간의 관계가 양호하다.

(좌) 피가로 : 기분 나쁜 하렘이네. 미틸, 물놀이는 참아. 물에 있는 기생충이 원인인 경우도 있으니까. (우) 레녹스 : 금색 양에 마음이 들뜨는 것도, 금색 양에 마음이 소극적으로 변하는 것도, 어느 쪽이 행복인지는 모르겠어요.



남쪽의 나라 마법사


 남쪽의 나라의 마법사들은 힘은 약하지만,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는 마음 상냥한 자가 많다. 그런 마법사들의 성질과 가혹한 자연환경이, 서로에 대한 이해와 서로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평온한 공존관계를 맺고 있다.

 이 나라의 "현자의 마법사"들은, 남쪽의 나라에서 살 때부터 알고 있던 지인으로 사이가 좋다. 각자의 마력은 그렇게까지는 강하지 않지만, 각자의 특성을 살려, 뛰어난 팀워크로 약점을 커버하고 있다.

 온화한 환경에서 자라온 루틸과 미틸 형제는, 다른 나라에서 처음 만난 인간이 갖고 있는 마법사에 대한 악의나 편견을 보고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그래도 손을 맞잡고 살아갈 수 있다고 믿고 있는 그들의 의지를 존중해, 그 바람을 함께 이뤄주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곤 한다.

 

(좌) 미틸 : 대단한 임무잖아요! 이걸로 다른 지역의 마법사들에게, 바보취급 당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우) 루틸 : 마음 가는 대로, 솔직하게, 저희들이 하고 싶은 걸, 옳다고 생각하는 걸 하면 되는 거야.

 



「나는 착한 마법사야. 뭐, 그렇게 자칭하는 녀석은 나도 믿지 않지만」
피가로(CV:모리카와 토시유키)

PROFILE
신장 183cm 생일 6월5일
마도구 오브 특기 커뮤니케이션


 남쪽의 나라에서는, 마을 의사로서 사람들의 생활을 지탱해주고 있다. 상냥하고 사교적인 성격으로, 국내외를 불문하고 마법사 지인도 많지만, 이리저리 정착하지 못하고 떠돌아다녀 걷잡을 수 없는 분위기를 갖고 있는 인물이다.

피가로 : 뭐 그렇지. 나는 좋은 사람이니까.


 마법사로서 지식도 풍부하고, 남쪽의 나라 마법사의 선생님 역을 담당해, 루틸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박식하고 견식도 넓은, 의지되는 어른이지만, 술을 지나치게 마셔 미틸에게 혼나거나, 때때로 아침에 일어나지 못하는 등, 흐뭇한 에피소드도 있다.

피가로 : 미안, 미안. 선생님의 비밀 만들기는 취미같은 거니까.

더보기
 4Gamer판 현자의 서
피가로 선생님의 또다른 모습

 제자들 앞에서는 상냥한 선생님인 척 행동하지만, 실제로는 힘이 중시되는 북쪽의 나라 출신 마법사로서, 때때로 그러한 일면이 보이다 말다 하기도 한다. 북쪽의 나라 스노우&화티으의 제자로, 중앙의 나라 오즈의 형 제자. 오즈의 세계정복을 도와주었다는 과거도 있다.
 또한, 동쪽의 나라 마법사・파우스트의 스승이기도 해, 건국 시대에는 그와, 그의 종자였던 레녹스에게 도움을 주곤 했다.
 피가로에게는 아직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일면이 있는 건지. 알면 알수록 그 깊이에 빠져 허우적댈 것만 같은 위험한 인물이다.
피가로 : 루틸이나 미틸은 내 과거를 몰라. 피가로 선생님은 아무것도 하지 못하니까, 라는 말을 해준다고. 최고지 않아?

 

●처음 가챠에서 손에 넣을 수 있는 SSR카드

【순간 보인 것은】피가로 (속성: 쿨)

최소한 한 번에 : 파트 개시 후 일정 확률로 메인 캐릭터의 쿨이 상승 상냥하게 해줄게 : 함께 교류하면 성공이 대성공이 된다,

 

●인연이 있는 스폿

남쪽의 마법사 피가로가 과거에 방문했던 땅. 거대한 습지대로, 다양한 식물과 동물이 번식하고 있다. 옛날에 역병이 만연해 이름이 붙여졌지만, 피가로의 손으로 지금은 사람도 살 수 있을 정도로 개척되었다. 물이 풍부한 우기에는, '병의 늪'이라는 이름에서는 상상할 수도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과일이 맺혀, 지상의 낙원이라고도 불린다.

 



「현자님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오늘도 힘낼게요」
루틸(CV:토키 슌이치)

PROFILE
신장 176cm 생일 7월 1일
마도구 깃털펜 특기 캘리그라피


 어렸을 적 부모님을 잃고, 주위 사람들에게 의지하면서, 동생인 미틸과 함께 살아왔다. 그 때문에 마법사와 인간이, 진정한 의미로 공존할 수 있는 미래가 올 거라 믿고 있다. 남쪽의 나라에서는, 학교 선생님을 하고 있었다.

루틸 : 네, 이걸로 이제 됐어요. 몸 조심하세요.


 설령 적대하고 있던 인간 병사더라도 다친 사람에게는 손을 건네주는 상냥한 인물로, 다정하면서도 자신의 의견을 확실하게 전달하는 강한 의지도 갖고 있다.
 사실 꽤 술에 강하고, 생각하는 대로 그리는 그림이 개성적인, 많은 갭이 있는 것도 그의 매력이다.

루틸 : 정말이지 이렇게 도수가 강한 술을 현자님께 마시게 하면 안 돼요, 피가로 선생님! 이건 제가 마실게요, 현자님.

더보기

 4Gamer버전 현자의 서
루틸의 어머니・치렛타와 어떤 마법사의 약속

 루틸과 미틸의 어머니・치렛타는, 루틸과 똑닮은 다정하고 상냥한 어머니였다고 형제는 말하지만, 북쪽의 나라 출신으로, 대마녀라고도 불릴 정도의 인물이었다.

 피가로를 시작으로, 같은 나라의 마법사들을 중심으로 지인이 많았던 것 같지만, 특히 미스라와의 관계는 깊어, 그녀가 죽고 난 지금, 그 인연이 루틸들에게도 이어져 있다.

 온화한 루틸과, 야생적이고 위험한 미스라. 두 사람이 맞물려 있는 듯한, 아닌 듯한, 어떻다 말할 수 없는 관계성에도 주목해줬으면 한다.
미스라 : 원숭이 팔? 버나라 암은 강한 마도구 부적인데, 제가 당신들한테 그런 걸요?

●처음 가챠에서 손에 넣을 수 있는 SSR카드

【노을빛에 물드는 미소】루틸 ( 속성 : 릴랙스)

바람에 마음을 실어 : 일정 확률로 릴랙스 획득 시 보너스를 얻는다 하늘처럼 커다란 마음으로 : 일정 확률로 휴식 성공의 대성공률이 상승

 

●인연 있는 육성 스폿

남쪽의 마법사 루틸의 인연이 있는 호수. 아득히 먼 옛날, 운석이 떨어진 자리에 빗물이 모여, 거대한 호수가 되었다. 거울처럼 하늘을 비추는 수면의 아름다움으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과거에 이 땅을 방문한 시인의 '별의 호수'라는 시는, 지금도 나라를 초월해 사랑받고 있다. 루틸과 미틸의 부모님은 이곳에서 만나, 사랑에 빠졌다.



「저는 제 역할을 다할 뿐입니다」
레녹스 (CV:호세 유이치)

PROFILE
신장 190cm 생일 5월16일
마도구 열쇠 특기 격투술


 양치기 청년. "현자의 마법사"로 선택받은 것에, 키우고 있던 양들을 마법으로 작게 만들어 마법관에 데려왔다. (양들은 이 작품의 마스코트 캐릭터로도 친숙하다)
 마법보다, 격투술이 특기인 보기 드문 타입의 마법사다.

레녹스 : 양을 돌보고 있었어요. 오늘은 미틸과 리케가 놀아줘서, 조금 흥분하고 있는 것 같네요.

 

 과묵하지만 성실한 성격을 가져, 피가로들 남쪽의 마법사들에게 신뢰받고 있다. 보인은 표정이 딱딱한 것을 신경 쓰고 있지만, 동료와 있을 때는, 자연스러운 미소를 지어, 그런 다정한 모습에 마음이 놓이기도 한다.

레녹스 : 최근, 그다지 싹싹하지 않다는 말을 듣는 경우가 많아서, 미소 짓는 연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더보기
 4Gamer판 현자의 서
레녹스가 찾고 있던 사람

 

 중앙의 나라가 건국되기 전, 현재는 동쪽의 나라 마법사인 파우스트를 모시는 직속 부하였던 레녹스. 어떠한 비극으로 운명의 위기에 처해진 파우스트를 구하지 못하고, 그 뒤 바로 소식불명이 된 그를, 레녹스는 계속 찾고 있었다는 것 같다.

 “현자의 마법사”로서 재회한 두 사람. 레녹스는, 파우스트도 포함해 동료들과 보내는 평화로운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있다. 이 시간이 언제까지고 이어지도록, 현자로서 지지해주고 싶다.
레녹스 : 안 돼요. 파우스트 님은 이걸 마시고, 제대로 쉬어주세요. 최근에는 잘 주무시지도 못하셨잖아요.



●처음 가챠에서 손에 넣을 수 있는 SSR 카드

【빵의 답례로】레녹스(속성 : 패션)

작은 진심을 향한 경의 : 일정 확률로 몇 턴 간 스폿 에피소드 발생률이 상승한다./ 같은 시선으로 전하는 마음 : 매 턴의 스태미너 회복이 상승

 

●인연이 있는 육성 스폿

남쪽의 나라 레녹스가 매년 방문하는 산맥. 그 위대한 경치는 남쪽의 나라에서도 유명하다. 험하고 자연이 풍부한 땅으로, 이 땅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은 서로 도와가며, 가족처럼 수공예나 목축을 해,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레녹스는 매년 봄이 되면 이 산을 올라, 양을 방목하며 여름을 보냈었다.

 

 



「저도 마법사니까요! 좀 더 활약할 수 있어요!」
미틸 (CV:무라세 아유무)

PROFILE
신장 162cm 생일 12월 15일
마도구 약병 특기 약 조제


 루틸의 동생으로, 착실한 사람이지만, 어리광 부리는 구석도 있는 막내 기질. 솔직한 성격으로, 강한 마법사가 되기 위해, 피가로의 곁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미틸 : 신경쓰지 마세요! 현자님이 위험한 상황에 처하지 않도록, 지키는 게 제 임무니까요.


 중앙의 나라 마법사・리케와 친구가 되어, 함께 외출하거나, 공부하거나, 흐뭇한 관계를 쌓고 있다. 또한 북쪽의 나라 마법사를 난폭한 사람들이라고 경계하면서도, 그 강함에 선망을 품고 있는 것 같아, 아주 드물긴 하지만, 브래들리에게 마법을 배우는 등 교류하는 일도 있는 것 같다.
 

미틸 : ...역시, 그만둘래요! 나쁘고 무서운 마법사가 되고 싶지 않고.

 

 
 
더보기

4Gamer버전 현자의 서
미틸이 강해지고 싶은 이유



 미틸은 난산 끝에, 형인 루틸의 마력을 절반 넘겨받아, 이 세상에 태어났다. 형이 그 일로 비교당하는 걸 신경쓰고 있어, 자신이 강하다면 어땠을까 생각하곤 한다. 소중한 가족이자, 소중한 형을 위해, 한결같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존경스럽다.

 하지만 미틸은, 태어나지 전에 꽤나 불온한 예언을 받았는데... 앞으로의 미틸의 운명을, 꼭 가까이에서 지켜봐주자.
미틸 : 거기에는 항상, 달이 떠있으니까, 둥글고 반짝이는 건 그 경치를 떠올리게 해줘요.





●처음 가챠에서 얻을 수 있는 SSR카드

【공부 시간】미틸(속성 : 해피)

이 행복이 계속 되길 : 파트 개시 시 일정 확률로 특정 레어도 이하의 흰색 특성을 획득한다. / 저희 좀 더 힘내요! : 함께 교류하면 일정 확률로 참가 파트너 캐릭터의 특성 부여율 상승

 

 

●인연이 있는 육성 스폿

남쪽의 마법사 미틸이 형인 루틸과 함께 살았던 마을. 개척중인 땅이라는 것도 있어 황야가 많지만, 평온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시골마을. 마을 사람들도 착하고 다정해, 마법사를 대하는 데 있어 차별이 적다. 인간과 마법사가 도와가며 공생하고 있다. 아이들이 모이는 학교나, 피가로의 진료소도 가까이에 있다.


 10월 말 게재 예정인 제5회에서는, 위험한 매력이 넘치는 「북쪽의 나라」의 마법사들을 소개합니다.


관련 기사

 

마호야쿠 3주년을 향해 단기연재 시작! 지금부터 시작하는 「마법사의 약속」 제1회 : 신입현자

まほやく3件钳に羹けた没袋息很がスタ〖ト— 海から幌める≈蒜恕蝗いの腆芦∽妈1搀¨糠客腑 改拉谁かな蒜恕蝗いを瞥く腑荚となり·揉らと瀚を伴み看をつなぐ·colyの伴喇ゲ〖ム≈蒜恕蝗い

5-pingpong-xx.tistory.com

 

지금부터 시작되는「마법사의 약속」제2회 : 장난을 좋아하는 마법사들에게 마음을 빼앗기다!?

海から幌める≈蒜恕蝗いの腆芦∽妈2搀¨イタズラ攻きな蒜恕蝗いたちに看氓われる!? 谰の柜の 改拉谁かな蒜恕蝗いを瞥く腑荚となり·揉らと瀚を伴み看をつなぐ·colyの伴喇ゲ〖ム≈蒜恕蝗い

5-pingpong-xx.tistory.com

 

지금부터 시작되는「마법사의 약속」제3회 : 인간을 싫어하지만 실은... 낯을 가리는 고양이같은

海から幌める≈蒜恕蝗いの腆芦∽妈3搀¨客粗幅いだけど悸は∧∧。客斧梦りの黔のような澎の 改拉谁かな蒜恕蝗いを瞥く腑荚となり·揉らと瀚を伴み看をつなぐ·colyの伴喇ゲ〖ム≈蒜恕蝗い

5-pingpong-xx.tistory.com

 

+ ALL POSTS